디에프텍



디에프텍 사업장 소개



kt BizOffice를 도입하게 된 배경은 무엇인가요?

기존 대면 보고 또는 해외 지사와 메일로 보고를 진행하다 보니 시차 차이로 불필요한 시간이 소요되는 부분이 많았습니다. 

직원들의 업무 효율과 회사의 보고 체계를 위해 언제 어디서든 신속한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는 선진화된 업무 환경을 구축하고자

kt BizOffice를 도입하게 되었습니다.


kt BizOffice를 선택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kt BizOffice를 도입한 이유는 제품에 대한 안정성 때문입니다.

이전 직장에서 사용해 본 경험이 있는 그룹웨어로써 제품에 대한 신뢰를 가지고 있었고

다국어가 지원되는 전자결재와 메신저, 메일 기능으로

본사, 중국 법인 등 해외지사까지 장소 제한 없이 하나의 플랫폼에서 운영하고 관리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라 판단되었습니다.

kt cloud BizOffice의 높은 업력과 저희 기업에 필요한 기능이 모두 포함되어 있어

kt BizOffice를 선택하였습니다.


도입 후 조직에 어떤 변화가 있었나요?


kt BizOffice의 그룹웨어를 도입 후 국내 본사와 해외 지사를 별도로 관리할 필요 없이

하나의 플랫폼에서 운영할 수 있게 되어 업무 속도가 눈에 띄게 향상되었습니다.

타사 그룹웨어 대비 저희 회사에 필요한 기능만 포함된 직관성 있는 UI와

다양한 언어 지원으로 직원 모두 업무 환경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었고

저희 회사에서 사용 중인 결재 양식과 결재 프로세스로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전자결재 시스템에 세팅해 주셔서

대면결재를 위해 소요되었던 불필요한 대기 시간은 줄이고 시간과 장소 구분 없이 빠르게 처리할 수 있게 되니

조직 내 일 처리 속도가 향상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