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대면 보고 또는 해외 지사와 메일로 보고를 진행하다 보니 시차 차이로 불필요한 시간이 소요되는 부분이 많았습니다.
직원들의 업무 효율과 회사의 보고 체계를 위해 언제 어디서든 신속한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는 선진화된 업무 환경을 구축하고자
kt BizOffice를 도입하게 되었습니다.
kt BizOffice를 선택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kt BizOffice를 도입한 이유는 제품에 대한 안정성 때문입니다.
이전 직장에서 사용해 본 경험이 있는 그룹웨어로써 제품에 대한 신뢰를 가지고 있었고
다국어가 지원되는 전자결재와 메신저, 메일 기능으로
본사, 중국 법인 등 해외지사까지 장소 제한 없이 하나의 플랫폼에서 운영하고 관리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라 판단되었습니다.
kt cloud BizOffice의 높은 업력과 저희 기업에 필요한 기능이 모두 포함되어 있어
kt BizOffice를 선택하였습니다.
도입 후 조직에 어떤 변화가 있었나요?
kt BizOffice의 그룹웨어를 도입 후 국내 본사와 해외 지사를 별도로 관리할 필요 없이
하나의 플랫폼에서 운영할 수 있게 되어 업무 속도가 눈에 띄게 향상되었습니다.
타사 그룹웨어 대비 저희 회사에 필요한 기능만 포함된 직관성 있는 UI와
다양한 언어 지원으로 직원 모두 업무 환경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었고
저희 회사에서 사용 중인 결재 양식과 결재 프로세스로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전자결재 시스템에 세팅해 주셔서
대면결재를 위해 소요되었던 불필요한 대기 시간은 줄이고 시간과 장소 구분 없이 빠르게 처리할 수 있게 되니
조직 내 일 처리 속도가 향상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