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법인 설립을 계기로 문서 전산화를 위한 전자결재 시스템의 필요성을 느끼던 중
해외 지사의 직원들과의 원활한 소통을 위한 다국어 기능이 지원되고
전자 결재를 통한 빠른 결재 진행과 결재 문서를 DB화하여 보관할 수 있어
안전하고 효율적인 문서관리가 가능할 것이라 판단되어 kt cloud BizOffice를 도입하게 되었습니다.
kt cloud BizOffice를 선택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전자우편, 게시판, 공지, 전자결재 등 저희 회사 업무에 필수적으로 필요한 기능이
하나로 통합된 그룹웨어 시스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만족스러웠습니다.
모든 업무가 그룹웨어를 통해 이루어질 수 있어 업무 처리 속도를 높이고
체계적인 업무 진행이 가능해질 것이라 판단되어 kt cloud BizOffice를 선택하였습니다.
도입 후 조직에 어떤 변화가 있었나요?
그룹웨어 기능을 회사 업무에 활성화하는 단계에 있다 보니 그룹웨어에 대한 요청 또는 문의사항이 많은데
kt cloud BizOffice 담당자와의 빠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즉각적인 대응이 가능하고 요청사항에 대해 빠르게 처리되어 서비스 지원 면에서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