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장애인종합복지관


태백장애인종합복지관 전경



kt BizOffice를 도입하게 된 배경은 무엇인가요?

비효율적이던 기존 업무 시스템을 개선하고 효율적인 업무 환경을 구축하고자 그룹웨어 도입을 고려하던 중

kt BizOffice를 사용 중인 기관의 추천을 받게 되어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kt BizOffice에서 제공하는 유용하고 다양한 기능이 저희 기관의 업무 효율을 높여줄 것이라 판단되어

kt BizOffice를 도입하게 되었습니다.


kt BizOffice를 선택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kt BizOffice를 도입한 이유는 업무의 신속성과 효율성 때문입니다.

모바일 앱을 통한 실시간 소통으로 신속한 업무 진행과 빠른 의사결정이 가능하니

저희 기관의 효율적인 업무 환경 구축에 합리적인 가격 대비 가장 유용한 제품이라고 판단되었고

도입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고객의 문의사항에 빠른 답변과 바로 처리되는 점이 믿을 만한 서비스로 판단되어

kt BizOffice를 선택하였습니다.


도입 후 조직에 어떤 변화가 있었나요?


kt BizOffice의 전자결재 시스템을 도입 후 대면결재를 위해 소요되었던 불필요한 대기 시간은 줄이고

빠르게 업무를 처리할 수 있어 업무 효율성이 높아지고

모바일 지원으로 출장 중이거나 휴가로 담당자가 부재중인 상황에도

급하게 처리해야 하는 업무가 있을 경우 빠르게 처리할 수 있어 조직 내 일 처리 속도가 향상되었습니다.

또한 무료 메신저를 사용하던 이전과 달리 kt BizOffice의 업무 메신저를 통해

개인 사생활과 업무의 경계를 확실하게 구분하여 분리되니 업무에만 집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태백장애인종합복지관의 kt BizOffice 실제사용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