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를 출력하여 종이로 문서를 보관하던 기존 방식이 아닌 그룹웨어 상에서 자료를 DB화 하여
온라인상에서 문서를 안전하게 보존하고 관리하니 업무효율성이 증진되고
부서간 자료 활용에 있어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겠다고 판단되어 도입하게 되었습니다.
한눈에 보기 쉬운 시스템 구성으로 신규인력 등 처음 접하는 직원도 쉽게 적응할 수 있는 편의성과
안정성이 보장하는 kt Cloud의 보안성이 타사 대비 우월한 그룹웨어로 판단되어
kt
BizOffice를 선택하였습니다.
부서내 업무 공유가 원활히 이루어지는 것은 물론 타부서와의 업무 연계성이 높아진 점에서 만족스러웠고
주요한 업무의 진행상황이나 부서원들의 휴가를 따로 공유하지 않아도
그룹웨어의 일정관리 기능에서 일정이나 근태현황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어 업무 생산성이 향상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