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zOffice 블로그 | KT BizOffice
결재완료문서, 재상신 없이 수신처 및 회람 설정하기

전자결재를 사용하다 보면 문서를 이미 결재까지 마쳤는데, 

나중에 " 이 문서를 ○○ 팀에도 회람 공지해야하는데...", "수신처를 빼먹었네... 다시 결재를 올려야 하나?"라는 고민을 하게 되는 경우가 있을거에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전자결재 완료 후 수신처 지정 및 회람 기능을 활용해 보세요.


kt비즈오피스 그룹웨어 홈>전자결재>완료함>재발송을 선택하여 

결재 정보 수정을 통해 수신처 지정을 해줍니다.

 


수신처 지정 후 발송을 선택하면 해당 수신 부서에 결재문서가 도착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부서 수신함에 도착한 문서를 확인하여, 수신 부서 내에서 결재 상신을 하면 됩니다.

단, 결재 완료 후 수신처 지정은 결재 양식이 수신문으로 등록이 되어 있어야 활용이 가능합니다.




회람함에서 부서수신함과 동일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회람으로 결재 완료 문서를 공유하여 사용해보세요. 




kt비즈오피스 그룹웨어와 함께 결재 문서가 완료된 후에도 상황에 맞게 수신처 추가, 회람 중 어떤 절차가 필요한지 판단하여 활용해보세요.

문서 흐림이 명확해지고, 불필요한 재작업 없이 더 효율적인 업무 환경을 만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