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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율적인 결재 관리, 대결자 기능으로 업무 공백 막기

회사에서 전자결재를 사용하다 보면 결재자가 출장이나 휴가로 자리에 없는 상황이 발생하곤 하죠.

급하게 올려야 하는 문서가 결재자 부재로 멈춰 프로젝트 일정이 지연되거나, 부서 업무가 중단 될 수 있죠.

이럴 땐, kt비즈오피스 그룹웨어 전자결재 '대결자' 지정 방법으로 원활한 부서 업무를 처리해보세요.


kt비즈오피스 그룹웨어 > 홈 > 환경설정 > 결재환경설정 > 대결자 지정

설정기간을 통해 대결자 지정할 기간을 선택합니다.




지정된 결재자를 조직도에서 대리 결재자를 선택해 줍니다. 

헷갈리는 경우 사원 정보 보기를 통해 자세히 확인 할 수 있죠.

대리 결재자를 지정해줍니다.



 

결재자 뿐만 아니라 부서 문서 수신 담당자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때, 문서수신 담당자는 해당 부서원만 선택 가능합니다.

 


 

담당자 선택이 완료되면 저장을 선택하여 대결자 지정을 완료합니다.

 


 

더불어, 그룹웨어 관리자가 직접 대결자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kt비즈오피스 그룹웨어 > 관리자 > 전자결재 > 대리결재자 지정

상단의 방법으로 동일하게 지정하면 됩니다.

 



 

대결자 지정 시 전자결재에 대결자로 지정된 사람에게 결재 문서가 도착하여, 결재가 가능합니다.

대결자 결재 시 대결자가 결재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결재자가 부재중 일 때, 업무가 멈춰 서는 건 가장 답답한 순간이죠.

kt비즈오피스 그룹웨어의 전자결재 대결 기능을 활용하면 이런 문제를 손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출장, 휴가, 회의 등 어떤 상황에서도 결재 흐름이 끊기지 않도록, 대결자 기능을 활용해보는 건 어떠신가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