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결재 사용 빈도가 많아질수록, 전자결재 문서가 쌓이는 속도는 생각보다 훨씬 빠릅니다.
인사 관련 결재, 회계 지출 증빙 등 업무마다 문서 성격이 다르고, 그 중요도도 제각각입니다.
모든 전자결재 문서를 한 곳에만 보관하면, 찾기 어렵고 분류가 제대로 되지 않아 혼란이 생길 수 밖에 없습니다.
이럴 때 kt비즈오피스 그룹웨어 전자결재 '특수 문서함'으로 관리해보세요.
예를 들어 인사총무팀의 경우 휴가계나 초과근무신청서처럼 특정 양식이 주로 수신되기 때문에,
부서 별로 맞춤 설정이 가능합니다.
kt비즈오피스 그룹웨어 관리자 메뉴>전자결재>완료문서함 관리 - 부서 특수 문서함 관리를 통하여, 별도로 관리가 가능합니다.
설정할 부서에 부서 특수 문서함 관리에서 추가를 선택합니다.
특수 문서함 등록/수정 팝업창에서 특수문서함 이름과 타입을 지정합니다.
특수문서함에 추가할 양식을 선택하여 사용 탭에 추가합니다.
하단 확인을 선택하여 저장합니다.
추가 된 문서함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하단 탭 추가, 수정, 삭제, 위로, 아래 버튼을 선택하여, 특수 문서함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그룹웨어(인사총무팀)에서 전자결재 문서함에서 특수 문서함(휴가계)이 추가 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kt비즈오피스 그룹웨어의 전자결재 특수 문서함으로 문서관리의 답답함을 해결해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