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으로 편리하게 업무 소통하기

업무 환경에서 게시판은 소통과 협업을 지원하는 핵심 기능이죠.

 

게시판으로 인사 공지, 복지 안내, 사내 규정 변경과 같은

공통된 정보를 빠르게 전달하여, 중요한 정보를 전달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업무를 더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는 게시판 기능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게시판에 공지 게시로 중요한 게시물을 최상단에 공지할 수 있습니다.


긴급 공지를 통해 긴급한 게시글을 지정된 수신자에게 메일과 알림 전송이 가능합니다.


예약 게시를 통해 정기 공지, 사내 행사, 교육 및 세미나 공지로 반복 업무를 줄이고 실수도 방지할 수 있죠.




댓글이나 종아요 표시를 통해 해당 게시글에 대한 반응도 파악하기 수월합니다.




부서별 게시판을 생성하여 해당 부서원들만 접근 가능한 게시판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독립 게시판을 추가하여 독립적으로 하나의 메뉴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익명 게시판으로 사내 고충 상담, 건의 사항, 개선 요청 등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포토 게시판으로 제품 사진, 홍보 자료 등 시각 자료를 공유하여 이미지 중심으로 소통이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게시판을 효율적으로 활용 할 수 있는 팁을 알아보았습니다.


다양한 게시판 설정으로 우리 회사 사정에 맞는 최적의 소통 환경을 만들어보는 건 어떠신가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