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cloud BizOffice를 도입하게 된 배경은 무엇인가요?
저희 회사에서 그룹웨어 검토 중 가장 우선해야 되는 기능은 전재결재, 메일 같은 기본적인 가능뿐만 아니라
기업별 투입된 장애인의 일정관리 및 출퇴근 관리, 업무일지 등 기업에 투입된 장애인의 업무관리를 그룹웨어를 통해 관리하므로
가장 필요한 기능인 회사별로 관리가 가능한 멀티 컴퍼니 기능을 먼저 확인하였고 이전의 제품보다 큰 만족감을 느껴 도입 결정과 청약까지 긴 시간이 걸리지 않았습니다.
kt cloud BizOffice를 선택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저희 회사는 현장에 투입된 근로장애인의 업무일지를 개인 메일로 받고 있어서 한 시스템에서 기업별 투입된 근로장애인의 업무관리의 필요성이 절실했습니다.
특히 멀티 컴퍼니 기능은 기업간 소속 근로장애인들 간의 업무를 서로 볼 수 없기 때문에 기업의 보안 유출에 대한 위험성도 차단할 수 있습니다.
전자결재와 전자메일 메신저는 우리 회사 업무에 특히 메신저 기능은 철저한 조직도 기반으로 보안도 보장이 되며 파일전송도 신속하게 의사결정이 가능하게 되는 점에 있어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24시간 콜센터가 운영되고 우리 회사 담당 컨설팅 직원이 있어 통화 연결이 신속하고 친절하게 응대해주어
기능 및 사용 문의에 대해 즉시 응답해주시고 기능 오류 등에 대해서도 피드백이 매우 빠릅니다.
회사 내 직원분들께서 전자메일 수신 시 메신저와 모바일로 알림 기능이 있어 편하다고 말씀하여 주십니다.